" /> " /> "/> "/>
HOME > 커뮤니티
전단지 배포 꼴랑 두시간만 쓰고 시급 2만원도 안되는 곳! 정말 너무하는거 같네요.한 곳에서 배포 하는게 아니라 여러 학교나 장소에 직접 찾아가서 배포 하고 이렇게 하면서 인증사진까지 찍어오라고 하네요.계속 전단지 알바 쓰는 곳이 아니라 오픈해서 잠깐 홍보하려고 단기로 사람 쓰는 곳전단지 받아가는데 돈은 적게 주면서 차비값이 더들게 하는 곳 아 이런 엑스엑스 같은곳이네요